컨텐츠 바로가기


board

고객 상담 안내

  • tel031-202-7547
  • fax0504-765-7547
  • time<평 일> 09:00~18:00 <토요일>09:00~13:00

*입금은행: keb 하나은행

*계좌번호:428-910007-13005

*(예금주:김상우와일드라이트)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입니다.

배송사고 관련
제목 배송사고 관련
작성자 김영맹 (ip:)
  • 작성일 2015-10-05 20:14:11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398
  • 평점 0점

안녕하세요..

 

이번에 3번째로 Wild light를 구매하는 Wild light 애용가 입니다.

 

먼저 제소개를 간략히 드리자면 저는 울산에 살고있으며 , 현재는 사우디아라비아에서 회사일로 2년간 거주를 하고있는  산악자전거매니아 입니다.

 

지난  9/21 [WL762 Package_1Set]를 주문 하였지만, 현재까지 수령을 하지 못했습니다.

이유는 실 배송지 기재오류로 제가 주문한 상품이 다른사람에게 전달이 됐거나?? 한 것 같습니다.

 

택해회사에 연락하여 추적을 해보니.....

택배 기사님에게 연락을 해보라고 해서, 연락해 보니 잘못된 주소지로 배송을 완료하였으니 그곳에 가서 찾으라는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오 기재한 배송지로 직접 찾아가서 그집 주인에게 물어보니 택배를 수령한 사실이 전혀 없다고 했습니다.

 

그렇다면,

다음과 같이 두가지 경우를 생각해 볼수가 있습니다.

 

첫째, 오 기재한 주소지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이 받아놓고 안 받았다고 하는 경우

두번째는, 택배 기사님이 전달을 잘못 또는 안 한경우(이유는 택배기사님이 물건을 집앞에 두고만 갔는지??  배송지 주인에게 직접 전달을 하였는지?? 잘 모르겠다고 하였으며, 그 후에 확인차  문자를 남기고 다시 연락을 시도해 보았으나 전화를 받지 않았습니다)

 

문제의 1차적인 원인은 배송지 주소를 오 기재한 저에게 있는 것은 맞고 인정을 합니다.

하지만 해외에 오래있어서 집 주소지 기억이 가물가물하여... 맞는 배송지 주소는 (303동 404호) 인데, 오기재 (103동 404호)로 다른사람에게 전달이 되었거나 해서 저에게 물건이 아직까지 오지 않고 있습니다. 

 

제가택배회사에 사고접수를 하엿습니다만 아무런 답변이나 연락을 받지못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판매처에서 택배회사에 본건에 대해 진행된 사항을 한번 확인 해 주실 수 있는가 해서 문의를 드립니다.  

 

본인 실수로 번거롭게 해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  제 실수를 인정 하면서도 혹시나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해서  간절한 마음에 부탁을 드려봅니다.

 

참고로 주문번호 : 20150921-0000042 이고, 운송장 번호는 로젠택배 : 989-7582-0672 입니다.

저의 이름은 김영맹 이고, 연락처는 010-2546-3149 입니다.

 

수고 하십시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wildlight 2015-10-12 10:20:4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배송에 착오가 생겨 정말 죄송합니다. 금일중으로 확인하여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스팸 신고 스팸 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